젠지글로벌아카데미 EMT 수강생, e스포츠 현직자 네트워킹 파티 ‘MIX IT UP! with GGX’ 개최

GGX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이스포츠 현직자 네트워킹

2025-08-26 09:30 출처: 젠지글로벌아카데미

‘MIX IT UP! with GGX’ 행사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오는 9월 젠지글로벌아카데미(GGA)의 e스포츠 마스터 트랙(EMT) 수강생들이 준비한 e스포츠 현직자 커뮤니티 파티 ‘MIX IT UP! with GGX’가 열린다.

EMT 25-2기가 주관하는 ‘MIX IT UP! with GGX’는 업계 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직무 경험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다.

행사는 9월 6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가 오픈한 복합 문화 게이밍 공간 GGX(Gen.G Gaming Xperience)에서 진행된다. GGX는 올해 6월 개관한 신규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게임·문화 행사의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현직자 간 정보 공유와 네트워킹을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현안을 논의하며 현직자 간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또한 특정 직무에 국한되지 않고 e스포츠 산업 전반의 현업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의견을 나누고 협력 가능성을 탐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업계 네트워킹 △직무 경험 공유 △실무 노하우 전수 △GGX 게임존 체험 등 다채로운 기회를 통해 인맥을 넓히고, 실질적인 산업적 연결을 형성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교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이름표와 키워드 스티커를 활용한 자유 네트워킹으로 첫 만남의 장벽을 낮추고 현직자의 강연을 통해 생생한 경험을 접할 수 있다. 또한 게임 퀴즈와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 등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돼 현장 분위기를 한층 활기 있게 만들 예정이다.

EMT는 GGA에서 운영하는 e스포츠 산업 교육 과정으로, 전문가 특강과 직무 실습, 네트워킹, 취업 정보 제공,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들이 e스포츠 산업 현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금까지 배출된 수료생 다수가 국내외 e스포츠 기업 및 관련 산업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GGA는 EMT를 통해 산업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파티 참여는 9월 2일(화) 오후 8시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마감 이후 참석 대상자에게 개별 공지가 전달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EMT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gga_emt2025)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젠지글로벌아카데미 소개

젠지글로벌아카데미(Gen.G Global Academy, GGA)는 2022년 포브스 선정 가장 가치 있는 e스포츠 기업 TOP 10에 오른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가 2019년 7월 설립한 e스포츠 전문 교육기관으로, 혁신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e스포츠 산업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GGA는 게임 실력 향상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취미반 ‘GGA 플레이(GGA Play)’, e스포츠 재능을 활용해 대학 진학 또는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GGA 런(GGA Learn)’, 프로 선수 도전을 위한 ‘GGA 프로(GGA Pro)’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발로란트 등 인기 종목에 대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GGA 프로그램를 통해 여러 명의 프로 선수가 배출됐으며, GGA 런을 통해 컨설팅 받은 학생들 전원은 미국 대학에 합격했다. 또한 e스포츠 산업 실무자 양성 프로그램 수강생 4분의 1 이상이 희망하는 e스포츠 업계 취업에 성공하는 성과를 거두는 등 e스포츠 산업 인재 육성 및 e스포츠 교육 저변 확대에 노력하고 있다. GGA 사옥은 최적의 e스포츠 교육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구비돼 있으며, 젠지 소속 프로 선수단이 훈련하는 본사에도 GGA 학생을 위한 수업 공간이 마련돼 있다. 한편 GGA는 연세대학교,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일리노이 주립대학교, 켄터키 대학교 등 국내외 유수 교육 기관 및 학회와 긴밀한 협력을 맺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