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MSS, 헬스케어IT뉴스 및 모비헬스뉴스의 해외 진출 발표

2018-11-14 16:55 출처: HIMSS

시카고--(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14일 -- 정보와 기술을 바탕으로 헬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선구적 사상가이자 글로벌 어드바이저인 HIMSS가 헬스케어IT뉴스닷컴(HealthcareITNews.com)과 모비헬스뉴스닷컴(MobiHealthNews.com)의 해외 진출을 선언했다.

지역판을 신설해 아시아태평양, 유럽, 영국을 포괄할 계획이다. 지역뉴스와 분석을 병행함으로써 헬스케어 생태계가 직면한 여러 난제들에 대해 깊이 있는 ‘사고적 리더십(thought leadership)’과 통찰력을 제시할 전망이다.

HIMSS의 할 울프(Hal Wolf)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글로벌 헬스 생태계는 각자의 언어와 그만의 도전과제를 떠안고 있지만, 모두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며 “헬스케어IT뉴스닷컴과 모비헬스뉴스닷컴은 헬스케어 및 기술 전문가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정보와 통찰력을 제시했다”며 “HIMSS는 플랫폼 확장을 통해 이제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고적 리더십과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HIMSS의 딜란 요겐드라(Dillan Yogendra) 유럽 편집장은 “유럽 및 영국판은 시의 적절한 오리지널 뉴스와 분석을 겸해 격주로 발행할 것”이라며 “유전자 데이터뱅크 공유와 전자건강기록(Electronic Health Records, EHR) 포맷에 대해 다룰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한 “정치, 법률, 규제, 소비자/환자 이니셔티브의 전개 양상을 주주들이 놓치지 않게끔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아시아태평양판도 유사한 접근법을 취할 예정이다. HIMSS의 딘 코(Dean Koh) 아시아태평양 편집자는 “인도 시골지역의 실명 방지, 태국 원격의료, 싱가포르 내셔널 EHR, 중국 인공지능(AI) 도입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HIT 적용은 놀라울 정도”라며 “아시아태평양은 헬스케어의 진화를 엿볼 수 있는 진정한 소우주”라고 말했다. 또한 “지역 뉴스와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전 세계가 공유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시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덧붙였다.

HIMSS 개요

HIMSS는 정보와 기술을 바탕으로 헬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선구적 사상가이자 글로벌 어드바이저다. HIMSS는 비영리를 추구하는 단체로서 건강 혁신, 공공 정책, 인력 양성, 조사·분석에 있어 남다른 깊이와 폭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HIMSS는 제공자, 공급자, 정부기관에 핵심 정보와 교육 관련 이벤트를 제공, 의사 결정에 필요한 올바른 정보를 보장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130051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