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 교육 공백 최소화 일환 교육이벤트 시행

2020-04-01 14:00 출처: 형설이엠제이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는 시민, 초중고 및 대학교, 각 지자체 등에서 교육 운영이 안정화되지 않고 교육 공백이 길어짐에 따라 최소화의 일환으로 다양한 교육과정을 무료 또는 할인하여 지원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1일 --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가 교육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교육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이하 KBSeLife)는 시민, 초중고 및 대학교, 각 지자체 등에서 교육 운영이 안정화되지 않고 교육 공백이 길어짐에 따라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무료 또는 할인하여 제공한다.

KBSeLife는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하여 제공하며, KBS미디어 평생교육바우처센터(www.kbsstudy.com)에서도 50여 종에 해당하는 민간 자격과정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KBS미디어 평생교육바우처센터를 통해 별도의 수강료 없이 무료로 제공되는 55종에 달하는 민간자격증 교육은 앞으로 신규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KBSeLife에서는 인문교양, 취업직무, 국가자격증, 평생교육양성과정, 외국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강좌 수강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지자체, 대학, 기업 등을 대상으로 교육 재능 기부와 법정의무교육을 온라인 과정으로 지원하고 있다.

KBSeLife는 KBSeLife 솔루션으로 온라인 교육 환경 구축이 필요한 기관에 최적화된 교육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대면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맞게 실시간 방송 송출, 상담형 스튜디오, 화상회의, 화상수업이 가능한 KBSeLife 스마트스튜디오 구축도 가능하다.

KBSeLife는 전 국민의 취업 및 직무, 창업 및 인생 설계에 필요한 교육과정 등을 지속 개발, 운영하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지속적으로 교육 대상자에게 꼭 필요한 전문가 양성과 취업, 보수교육 과정도 개발, 운영 및 제공할 예정이다.

형설이엠제이 개요

형설이엠제이(Edutainment Media & Joy)는 교육 출판의 명가 형설출판사를 중심으로 구성된 형설출판그룹의 계열사로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미디어, 온라인 솔루션 개발사이다. 이러닝, 게임, 에듀테인먼트, 전자출판, 캐릭터 사업, 애니메이션, 디자인, 머천다이징 및 미디어 사업, 모바일 솔루션 사업 등을 전개/융합하여 교육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도 흥미로운 콘텐츠를 개발/보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mj.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