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파이 프로젝트 ‘KOMP’, 유니스왑 상장

2020-09-21 14:00 출처: 빅원

디파이 프로젝트 ‘KOMP’가 유니스왑에 상장했다

서울--(뉴스와이어)--탈중앙화금융(DeFi·디파이) 프로젝트 KOMP 코인이 19일 유니스왑(Uniswap)에 상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콤파스재단은 디파이투자지갑에 사용되는 KOMP 토큰을 유니스왑에 상장했고, 상장 이벤트로 KOMP+ETH 풀에 유동성을 공급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매일 KOMP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Kompass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계 경제의 저조한 흐름 속에서 최근 디파이 시장은 블록체인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디파이 시장에서 주목받는 프로젝트인 KOMP는 이번 상장을 통해 KOMP 생태계를 더욱 확장해나갈 전망이다.

8월 31일 DeBank에 따르면, 디파이 총 자산가치는 100억달러를 돌파했다. 10억에서 100억까지 3개월에 걸쳐 쏟아지는 유동성 흐름에서 수십배에서 수백배의 수익을 올릴 때마다 디파이의 부(富)효과는 커질 전망이다.

KOMP는 디파이 시장에 진출을 통해 미래 상업적 디지털화 장면을 재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파이 서비스를 육성해 금융산업을 혁신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한 이번 KOMP 상장은 유니스왑 유저들에게 보다 가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유니스왑 거래소에 양질의 품목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윈-윈 전략이 될 전망이다.

상장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콤파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빅원 개요

빅원은 암호 화폐 통계 사이트 코인 마켓 캡 기준 포트폴리오 30위권의 글로벌 암호 화폐 거래소다. 128개 이상의 코인 또는 토큰이 상장되어 있으며 총 500만명 이상이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 주요 거래소 중 하나다. 빅원 팀은 설립 이래 단 한 번도 도난당한 적이 없는 안전성과 온라인상에서 양질의 화폐 거래로 유명한 YUNBI닷컴 출신이다. 빅원은 중국 비트코인 재벌 리샤오라이가 투자한 거래소로 이미 안전성과 보안이 보장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성실과 Win-win을 바탕으로 한 빅원은 은행 수준의 보안과 100% 자산 보유를 원칙으로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최대한으로 보장하는 최상의 기술로 이용자들의 자산 관리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빅원팀은 5년간의 풍부한 디지털 화폐 거래 관리 경험을 통해 앞으로 벌어질 디지털 화폐 시장을 철저히 대비하고 새로운 세상을 개척하는 데 크게 일조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bigon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