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SC제일은행과 손잡고 유통과 금융 결합한 금융 상품 ‘퍼스트가계적금’ 선봬

2020-10-19 10:33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GS리테일이 SC제일은행과 손잡고 유통과 금융 결합한 금융 상품 퍼스트가계적금을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19일 -- 유통과 금융이 결합된 신개념 금융 상품이 탄생했다.

GS리테일이 SC제일은행과 손잡고 19일 GS리테일의 전용 앱 ‘더팝(구 나만의냉장고)’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금융 상품 ‘퍼스트가계적금’을 선보인다.

유통사의 앱으로 금융사의 적금 상품을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는 신개념 금융 상품이 출시된 것이다.

양사는 1월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고 양사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융합한 금융 서비스를 공동 개발하는 과정을 거쳐 이번 ‘퍼스트가계적금’을 출시하게 됐다.

‘퍼스트가계적금’의 기본 금리는 연 1.0%, 매월 불입 금액은 10만원 이상이며 6개월 만기 상품이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GS리테일 전용 앱 더팝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31일까지 더팝 앱을 통해 ‘퍼스트가계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총 2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퍼스트가계적금’ 가입일 기준 1개월, 2개월, 5개월이 경과하는 시점에 맞춰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 △GS프레시몰 5000원 할인 쿠폰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이 3단계에 걸쳐 지급된다.

이는 월 불입액 10만원, 기본 금리 1%, 6개월 만기 시 받을 수 있는 고객의 이자 혜택(세전 기준) 대비 14배 높은 수준이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3천500명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GS리테일은 SC제일은행과 협업해 선보인 ‘퍼스트가계적금’을 시작으로 유통과 금융을 결합한 차별화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갈 계획이다.

GS리테일은 GS리테일은 주요 은행과 손잡고 2017년부터 은행 영업시간 내 수수료 없는 편의점 ATM 서비스 등을 선도적으로 선보인 결과 국민 금융 활동의 중심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사의 제휴 확대 및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은 확대하고 가맹점의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