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슬립, 함께하는 사랑밭에 저소득층을 위한 수면솔루션 세트 기부

2020-11-09 16:57 출처: 함께하는 사랑밭

네이처슬립이 함께하는 사랑밭에 1억원 상당의 수면솔루션 세트를 기부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09일 -- 네이처슬립이 9일 저소득층을 위해 1억원 상당의 수면솔루션 세트를 함께하는 사랑밭에 기부했다.

네이처슬립은 현재 코로나19가 계속 확산되면서 면역력이 약한 노인과 아이들, 장애인들이 바이러스에 전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취약계층들에게 수면솔루션 세트를 기부하였다.

이번 기부를 진행한 네이처슬립의 김화선 대표는 “지금까지도 코로나19 확산이 끝나지 않고 있어 많은 저소득계층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 기업의 사회공헌 실천으로 이들의 걱정은 물론, 건강도 지켜졌으면 좋겠다”고 기부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나가는 회사로 성장하고 싶다”며 앞으로의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하기를 기약했다.

네이처슬립은 ‘자연과 연결된 잠으로 몸과 마음이 치유되고, 질병이 없는 건강수명의 연장을 돕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지연치유력과 면역력 상승을 도와주는 수면전문회사로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끊임없이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

한편 네이처슬립이 기부한 1억원 상당의 수면솔루션 세트는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되었다.

내용과 관련한 문의는 함께하는사랑밭 기획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