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기버, 다문화 인식개선 프로젝트 ‘어울림’ 공모전 진행

2020-11-16 15:33 출처: 해피기버

다문화 인식개선 프로젝트 ‘어울림’ 공모전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6일 -- 사단법인 해피기버(이하 해피기버)는 11월 16일부터 다문화 인식개선 프로젝트인 ‘어울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작품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수상작품이 결정될 예정이며 수상자 25명에게는 총 980만원 규모의 시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해피기버는 이번 공모전 주제인 ‘어울림’은 두 가지 이상의 것이 서로 잘 조화된다는 의미라며 이번 공모를 통해 접수된 작품들이 우리나라와 다문화 가정들의 조화로운 모습이 주로 담길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12월 4일까지 이메일(hlog_s06962@naver.com)로 작품 접수를 받으며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해피기버 공식 홈페이지(http://www.happygiver.or.kr)의 공모전 안내에서 모집요강을 확인 할 수 있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 법인이다.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