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원공과대학교 방송연예 전공 학생들, 웹드라마와 웹 애니메이션 더빙 및 출연

2020-11-17 09:01 출처: 두원공과대학교

두원공과대학교 방송연예전공 수업 현장

안성--(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7일 -- 두원공과대학교(총장 조병섭) tvN D 제작으로 현재 채널 오픈 중인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와 SBS 애니 갤러리에서 방영된 웹 애니메이션 ‘잘 자요 굿 나이트’, ‘바트 맨’에서 두원공대 방송연예 전공 학생들이 배우와 성우로서 출연했다.

7월 오디션으로 캐스팅된 학생들은 ‘소녀의 세계’에 출연함으로써 학교 수업에서 배운 기초 지식을 바탕으로 촬영 현장에서의 연기 경험을 통해 배우로서 한층 더 발전하는 기회를 가졌을 뿐 아니라 졸업 후 배우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에 대해 깊게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성우 더빙 수업을 통해 성우로서의 기량을 쌓아가고 있는 학생들이 웹 애니메이션 두 작품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함으로써 배우뿐만 아니라 성우 등 다양한 방송 분야의 전문 인력을 배출해내는 학과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방송연예 전공은 연극, 뮤지컬, 영화, 드라마, 성우 수업 등 다양한 매체 연기를 위한 커리큘럼을 통해 전문적인 배우 양성을 목표로 하며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들의 열정적인 지도 아래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졸업생 및 재학생을 다수 배출하고 있다. 또한 다매체 연기를 위한 실기 위주의 커리큘럼과 기초훈련 중심의 교육을 통해 배출된 학생들의 역량도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다.

두원공과대학교는 방송연예 전공, 방송영상제작 전공, 방송작가 전공 등 방송 관련 3개의 전공과정이 있으며 단편영화, 드라마 등 작품 제작을 협업해 완성하는 융복합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