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chemy Pay - Binance 파트너, 글로벌 암호화폐 결제 채택 추진

무역 거래에서 BNB, BUSD 역할 가속화

2021-07-20 08:21 출처: 알케미페이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0일 --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암호화폐와 명목화폐 간 교량 역할을 하는 결제 솔루션 구축을 위해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 알케미페이와 손을 잡았다. 이로써 가상화폐는 가치 자산의 투기적 영역을 넘어서는 의미있는 발걸음을 한 걸음 더 내딛었다.

알케미페이는 약 120만명이 넘는 상인들을 고객으로 보유한 명목화폐 결제 제공업체 QFPay와의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통해 업무 협력을 강화했으며 해당 솔루션은 현재 생산 중이다.

소비자들은 이제 100만 명 이상의 상인들과 5억 명 이상의 사용자들을 보유한 플랫폼인 쇼피파이에서 바이넨스의 네이티브 토큰인 BNB와 BUSD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영국, 미국,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홍콩 등 세계 각국 쇼피파이 상인들은 알케미페이를 통해 바이낸스의 네이티브 토큰 BNB와 달러 연동 스테이블 코인 BUSD를 결제수단으로 수용할 수 있다.

해당 결제 솔루션은 암호화폐 결제뿐만이 아니라 신용카드, Alipay, Wechat Pay, FPS 등과 같은 명목화폐 결제도 이용이 가능하다. PC로 쇼피파이 플랫폼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경우 아무 지갑이나 선택해 디지털 통화 결제를 할 수 있다. 모바일 앱이나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경우 알케미페이 파트너사 지갑을 통해 결제한다.

알케미페이 최고운영책임자 존 텐은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 일부는 암호화폐가 재화, 용역과 교환하기 어렵다는 사실에 기인한다”고 말했다.

이어 “시장 안정화를 불러올 글로벌 암호화폐 도입과 효용에 대한 바이낸스의 비전에 공감한다. 약 5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이커머스 플랫폼의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 구축을 위해 바이낸스, QFPay와 함께 일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알케미페이가 상인 네트워크를 확대하면서 해당 네트워크 내에서도 바이낸스의 BNB와 BUSD 사용이 가능하다. 홍콩의 프라이스 라이트, 싱가포르의 세라비, 캐나다 신발 브랜드 알도, 다국적 기업 알카다이어 싸스, 약 2500명이 넘는 리무진 기사와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미드웨스트 글로벌 아시아 택시 서비스 등이 이에 포함된다.

알케미페이는 바이낸스 외에도 Huobi, Gemini, OKEx 등 다른 업계 선두주자의 암호화폐 전자상거래를 가능하게 한다. 이 성장 중인 암호화폐 생태계는 알케미페이에서 직접 발행하는 ACH 토큰을 기반으로 한다.

ACH 토큰은 공급 제한이 있는 스마트 컨트랙트 지원 ERC-20 유틸리티 토큰으로서 해당 생태계의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기 위해 필수적이다. 암호화폐 결제 및 투자, 블록체인과 탈중앙화금융(DeFi) 솔루션 제공과 같이 생태계의 모든 기능을 촉진하고 장려하기 위해 투자, 이체, 보상, 수수료 지급, 저축에 사용된다.

알케미페이 개요

알케미페이는 암호화폐와 명목화폐 경제 사이의 간극을 메우기 위해 세계 최초로 암호화폐와 명목화폐 하이브리드 결제 솔루션을 개발했다. 기업과 소비자의 암호화폐 결제 및 투자를 지원하고 명목화폐 결제에서 블록체인과 DeFi 솔루션으로의 접근 용이성을 높였다. 암호화폐 결제의 국제적 수용과 암호화폐와 명목화폐 간 완전한 거래 기술의 세상을 위해 분투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