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메타, 동시 다중 궤도 연결 지원하는 멀티 빔 기술 미국 특허 취득

카이메타 전자 조향 평판 안테나 기술, 2개의 고유한 완전 이중 빔 형성
다중 연결과 지능형 데이터 관리 지원

2021-09-23 16:30 출처: Kymeta Corporation

레드먼드, 워싱턴--(뉴스와이어)--미국 특허상표청(United States Patent and Trademark Office)이 다중 동시 기능의 다중궤도 위성 연결을 지원하는 카이메타(Kymeta Corporation)(www.kymetacorp.com)의 다중 빔 안테나 구성에 미국 특허를 부여했다고 카이메타가 21일 발표했다.

카이메타는 모바일의 글로벌 사용을 뒷받침하는 통신회사다.

카이메타의 혁신적인 특허 기술은 하나의 안테나 패널로 두개의 빔을 동시에 생성할 수 있어 여러 위성군에서 2개 위성을 추적할 수 있으며 첫번째 위성에서 다음 위성으로 트래픽을 원활히 전송할 수 있다. 카이메타의 메타물질(metamaterial) 접근 방식은 여러 개의 고유 빔을 형성, 수신, 전송하며 각 빔은 자체 송수신(RX/TX) 연결 기능으로 다중 연결과 지능형 데이터 관리를 지원한다.

라이언 스티븐슨(Ryan Stevenson) 카이메타 부사장/최고과학책임자(박사)는 “카이메타는 광범위한 특허 포트폴리오와 기술 로드맵에 관련 IP를 추가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카이메타의 첨단 기술은 두개 이상의 필수 통신 채널을 지원하므로 최종 사용자에게 중요한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티븐슨 부사장은 “2개의 저궤도(LEO) 위성에 연결하든 1개의 정지궤도(GEO) 위성에 연결하든 1개의 LEO 위성에 연결하든 멀티 빔 기능은 동시 연결을 가능케 하며 필수 백업과 최적화된 데이터 라우팅,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카이메타는 2012년 설립 이래 최근 발급된 특허를 포함, 140건 이상의 미국 및 국제 특허와 라이선스를 보유하게 됐으며 출원 중인 특허는 178건에 이른다. 최신 특허는 연결 솔루션의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통해 시장 기술 주도권을 확보하는 카이메타의 중요한 행보다.

이 특허(U.S. 11,063, 661 B2)는 2021년 7월 13일 발급됐다.

카이메타(Kymeta) 개요

카이메타(Kymeta)는 이동통신과 글로벌 모바일에 대한 압도적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셀룰러 네트워크와 결합된 광대역 위성 연결의 잠재력을 개척하고 있다. 카이메타 산하 기업인 렙톤 글로벌 솔루션(Lepton Global Solutions)은 카이메타의 위성 연결 솔루션을 호스팅하고 있으며, 고객사 요구에 부응하고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기술과 맞춤형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이고 완벽한 턴키 번들형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한다. 이들 솔루션은 업계 최초인 카이메타의 평판 위성 안테나 및 카이메타 커넥트(Kymeta™ Connect) 서비스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위성과 혼합형 위성-셀룰러 네트워크에서 혁신적인 모바일 연결을 제공하고 있다. 카이메타 터미널은 미국 및 국제 특허와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기계적 구성 요소 없이도 위성을 추적할 수 있는 높은 처리량의 경량형 슬림 통신 시스템에 대한 필요에 부응하고 있다. 카이메타는 모든 차량, 선박, 고정 플랫폼에 간편한 연결을 제공한다.

카이메타는 워싱턴주 레드먼드에 거점을 둔 비상장 기업이다.

상세 정보는 카이메타 웹사이트(kymeta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10051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