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남주혁과 함께한 겨울 캠페인 영상 공개

남주혁과 함께한 ‘옴니히트 인피니티, 따뜻함의 새로운 기준’ 캠페인 영상 공개
골드 도트 패턴 안감의 혁신적인 보온 기술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

2021-10-13 10:04 출처: 컬럼비아

컬럼비아 겨울 캠페인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3일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2021 겨울 캠페인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옴니히트 인피니티, 따뜻함의 새로운 기준’ 콘셉트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보온 테크놀로지인 ‘옴니히트™ 인피니티(OMNI-HEAT™ INFINITY)’와 겨울 시즌 주력 제품인 숏 다운 재킷을 통해 한층 더 강화한 따뜻함을 그려냈다.

웅장한 설산을 배경으로 골드 안감이 돋보이는 ‘마운틴 후드™ 웜스마터 숏 다운 재킷’을 입은 남주혁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감각적이면서 강렬한 캠페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기존의 보온 기술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옴니히트™ 인피니티는 안감에 설계된 골드 컬러의 도트 패턴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반사해 극한의 상황에서도 효율적으로 체온을 유지하고 땀과 열기는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영상 속 남주혁이 착용한 ‘마운틴 후드™ 웜스마터 숏 다운 재킷’은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짧은 기장감으로 트렌디한 핏을 구현했다. 옴니히트™ 인피니티와 방풍 기술 ‘옴니윈드™ 블록(OMNI-WIND™ BLOCK)’을 적용해 차가운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차단해줘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거위 솜털 80%와 거위 깃털 20% 비율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한편 옴니히트 인피니티, 따뜻함의 새로운 기준 캠페인 제품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