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2023년 학교 단체 수련 활동 사전 예약 진행

10월 1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2022-09-30 09:24 출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전경

천안--(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박현욱)은 우리나라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고 창의적인 청소년 수련 활동 체험을 위해 10월 10일까지 전국 초·중·고등학교 대상으로 ‘2023년 학교 단체 수련 활동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충남 천안에 있으며, 월~수, 수~금 2박 3일 기본 일정으로 문화예술을 포함한 창의적 체험 활동을 특성화된 국가 인증 활동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전국 6개 국립청소년수련원과 센터에서 동시 실시하며, 국립수련원 또는 센터 각 홈페이지를 통해 학교 단체로 시설별 최소 40명부터 최대 45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사전 예약은 KYWA 통합 예약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며, 2023년 활동 프로그램과 시설 및 이용 요금도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선정 결과는 10월 10일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로 하면 된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박현욱 원장은 “청소년들이 청소년활동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만들기를 바란다”며 “수련원은 앞으로 진로나 인성 등 청소년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수련 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nyc.kywa.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